본문 바로가기

크라이저 News

크라이저 EGGBALL2 효도라디오 출시

디지털 영상, 음향전문 브랜드 크라이저(대표 임용선)가 mp3라디오 'EGGBALL2'를 출시했다고 오는 23일 밝혔다.

크라이저(krizer) EGGBALL2는 기존의 달걀모양 휴대용 스피커 'EggBall'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스위치 하나로 mp3, 라디오 기능을 손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만든 휴대용스피커다.

기존의 EggBall에서 좀더 손쉬운 조작법과 가벼운 무게감, 웅장한 사운드로 업그레이드 된 EGGBALL2는 10대에서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들이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라이저(krizer) EGGBALL2는 LCD액정으로 현재 어떤 곡이 PLAY 되고 있는지, 주파수의 위치가 어디인지를 손쉽게 알 수 있으며 녹음 및 알람, 캘린더, 시계 등 다양한 부가기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LEEP 모드기능을 통해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자동전원 차단으로 슬립모드가 가능하며, 나이트모드 기능을 통해 3단계 액정 밝기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두운 곳에서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GGBALL2의 진화된 기술력은 이뿐만이 아니다. 스피커는 일반스퍼커 외에 우퍼스피커가 추가로 장착되어 강력한 중,저음 베이스를 제공하며 AUX단자를 통해 스마트폰은 물론, 노트북과 PC 등 스피커 출력이 약한 제품과도 연결해서 사용하면 향상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 때문에 최근 낚시, 등산, 레저활동을 즐기는 레저매니아층은 물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EGGBALL2의 가장 큰 장점은 리튬이온 배터리의 사용으로 인해 기존 니켈, 카드뮴 전지등을 사용하는 기존mp3 제품들에 비해 최대 6배 가량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크라이저 관계자는 "EGGBALL2는 기존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EGGBALL의 장점은 살리면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추가하여 고객 편의중심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기능적인 면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무게는 더욱 가벼워져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MP3라디오 추천제품"이라고 전했다.